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영수 개그맨 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7:55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고... 오가의 매일 미세먼지가 대단하네요.ᅮᅮ 모두 탈기 잘 하세요!! 오가의 매일도 즐겁게 틀린 그림 찾기부터 시작합니다. ᄒ ᄒ ᄒ ᄒ


    >


    오항 위와 같이 잘못된 그림은 총 8개의 오류가 있습니다.모두 찾았어요 본인인가요?^^5항상 즐거웠으면 좋겠네요 오한씨와 같이 개그맨 최영수씨에 관한 포스팅입니다.내가 어려서 그런지ᄏᄏᄏ최영수 개그팬은 과거에 tv에서 많이 봤던 걸로 기억한다. 왠지 좀 귀여운 문자로 많이 본인에게 오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요즘은 뭐하는지 궁금했는데 ebs보니 허니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중이었네요^^얼마전에 보니 하니는 유투브에서 촬영장면을 방송했다고 한다.보니 mc에서 채영이라는 분이 있는데 이슈가 된 말을 보니 최영수씨가 채영씨를 폭행했다는 이야기로 한 것으로 알고보니 유투브 방송 장면 중에 채영씨가 최영수씨를 못박았고 최영수씨가 최영씨의 팔을 때린 것으로 보인다.맞아요, 이 일로 많은 네티즌들이 최영수씨는 보니 허니방송에서 하차하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채연 씨가 하나 5세 미성년자와 아마 더 누리꾼이 분노한 것 같슴니다.에서도 영상이 본인의 사진을 보면...내가 볼 때는 그저 장난이었을 것 같아, 채연 씨도 많이 아파하는 것으로 보였던 것은 아니다, 그럭저럭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아마도 채영님이 팬분들도 있고, 어릴때 많은 분들이 곡해하신게 아닌가 싶습니다.^ebs측도 억측이라고 하던데요~설마..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 중인데 최영수 씨가 채영 씨를 때렸을까요?g^;; 그럴 가능성은 아침이라고 생각해요. 아무튼 곡해가 잘되어 가볼테니 방송이 더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 최영수씨, 채영씨 앞으로도 많이많이 그대 할께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