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선한 아이디어와 공감개그의 1인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04

    안녕하세요 영입니다~


    이제 정 스토리의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요.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흘릴 것입니다.저는 최근 지인의 결혼식과 1세의 생일 파티 등 축하 자리가 많이 되어 있습니다.요즘, 결혼식 같은 행사에 가면 저처럼 행사 전체의 더위에 지치는 사람들이 많아요!


    >


    많은 사람들이 모여 축하하는 행사에서는 사회자, MC석의 중요성이 더해지는 것이지요~! 전부의 시선을 사로잡고, 오래도록 재미를 선사해주는 MC의 역할이, 정화, 정정화기, 얘정화話, 요가 중요합니다!


    >


    "당하나는 MC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개그맨 최효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꿈이 개그맨이었다는 최효정은 고등학교 때부터 개그를 하러 다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하나학년 때부터 대학로 극장에 와서 개그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


    그때는 시시한 개그였던 sound에도 불구하고 어린이 와인의 도전에 상당한다고 합격이 되었는데, 그때 인간극장 촬영이 과인이 되어 있어 합격을 준 것은 아닐까? 라는 의문이 있다고 합니다.ᄏᄏᄏ


    >


    최효정이 고등학교 다닐 때는 개그맨의 재능이 다분하기 때문에 학교행사에서 사회 뒤를 돌렸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식사가 발산되어 있었을까요?고등 학교를 졸업한 후 레 쿠레 이숀과를 전공으로 공부하던 도중 KBS 22기 공채 개그맨만 2개 나이의 당사자인 공채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


    어릴 적부터 본인에게 지지 않는 꿈에 대한 확고한 의지가 있었기에 가장 최근의 개그맨 최효정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2쵸쯔살이라은 어린 본인에게 개그맨이 되어 동기들과 허물없이 지내며,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아이 디어에서 코쟈네로 만들 수 있었답니다.


    >


    -주 무대였던 개그콘서트에서 최효정의 개그 재능이 좋아 보이던데요. 최효정이 하는 개그코덱의 대부분이 화제가 되고 화제가 될 정도로, 유아디아가 좋았어요!


    퐁승아학당 행복전도사 캐릭터 독한거 사마귀 유치원 어린이 정남, 어제 봤니? 등 많은 코너히에서 활약해 왔습니다!


    >


    저는 강한것과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 고댁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사마귀 유치원과 아이정남이 재미있었어요.


    사마귀 유치원은 도우미 선생님으로 등장해 웃음소리를 질렀습니다. 아이들의 꿈에 대해 상담해주는 역할로 '어렵지 않아요~' 하면서 당신처럼 현실적이고 과장된 이야기를 해준 개그가 소견이 나옵니다.


    >


    연인은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였고, 애매한 이야기를 들어주는 코당신이었습니다. 이거 안지키면 손 안떨려요 경찰 출동하지 않아요! 이 내용 투기억 본인 시본인 입니까?하하하


    그리고 시사 풍자 개그도 선보이면서, 시청자의 감정을 밝게 날려버리는 개그도 많이 보여줬어요. 공감할 수 있는 이들의 이야기도 개그를 통해서 제시하고 공감 개그 1인자로 불렸죠!


    >


    그 당시의 인터뷰에 의하면, 최효정은 개그는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이 공감하면서 서로 소통할 수 있어야 할 것이라고 내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감정을 잘 알고, 내용이 없는 스토리를 다뤄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경험, 누군가의 경험 등을 바탕으로 개그를 만드는데 디테일한 개그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공감가는 이내영과 관찰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최효정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개그를 만들 수 있었다고 볼 수 있네요.


    >


    그러나 시사 풍자 개그 소재로 인해 국회의원 강용석에게 고소당해 취하한 사건도 있었는데요. 이 사건으로, 오히려 최효정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었고, 최효정의 개그에 주목이 모였고, 더욱 재미있는 개그를 선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유행도 점점 더 심했던 사건이었어요!


    >


    한 인터뷰에서 \"이 문제는 방송 생궁을 하면서, 가장 큰 기억으로 남았다\"며 \"이 문제 덕분에 많이 유명해질 수 있었고. 그것을 이용해 시청자와 소통을 하면 더 좋았다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합니다.


    그때 최효정을 인터넷에 검색했더니,갑자기 붙은 기사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최효종은 20의 하나 연 KBS연예 대상에서 남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


    개그콘서트에서의 유행으로 여러 예능에서도 만날 수 있었어요! 해피 투게더에서는 G4에 출연을 하면서 활약을 했군요! 최효정은 LG 트윈스 광팬이래요. MBC '야구를 읽어주는 남자'에서 MC를 오래 하고 있고,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야구의 광팬이라는데!


    >


    "야구를 사랑하는 심정이 워낙 크기 때문에, 내 안에서는 운동 프로그램 전문 MC를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야구뿐만 아니라 여러 운동에 대해 공부하여 배구, 농구에 대한 지식이 많다고 합니다.선수들에 대한 조사도 많이 해서 야구의 경우 10구단의 경기를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


    사랑하고 열정이 있는 것이 있다면, 정화에는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최효정의 모습이 보이지 않나요? 다음 2013년도에 의무 경찰에 입대를 하고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2016년도에는 결혼식을 올렸대요. 2017년에는 달링 백년손님에 출연해서 아빠가 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알렸습니다.


    >


    현재 아내와 딸을 "책"으로서 가장으로서 육아는 물론, 에어컨과 전열교환기 필터 교체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거기에 8년간 이어져온 주얼리 사업까지 병행해 가고 있습니다. "코미디언이 안된다면 아무것도 못했을거야"라는 개그맨 최효정은 개그맨이 안된다고 해도 어디선가 개그를 지어 웃기고 있을거라고 합니다.천상 코미디언이 되어야 할 운명이었을까요?ᄏᄏᄏ


    >


    신선한 아이디어와 공감 개그 중 하나, 최효정의 섭외를 원하신다면? #최효정 #YM엔터테인먼트 #섭외 #이벤트 #페스티벌 #개그맨 #MC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