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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동-조정 제약 조건 전체 고려하는 자율주행차 자신온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2:52

    엔비디아,'드라이브 AV'에 세이프티 포스 필드(SFF)기반 SW업그레이드 ​ 엔비디아는 자율 주행 차의 제품 군'에느비디아도라이브 AV(NVIDIA DRIVE AV)'에 소프트웨어 제어 계층을 적용, 안전하고 부드러운 주행 경험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 곳과 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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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비디아 드라이브 AV(NVIDIA DRIVE AV)"에 세이프티 포스 필드(SFF)를 적용했을 때의 인식 순서. 센서로 가져온 정보를 인식하고 맵으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한 후 일정을 세워 운행합니다./엔비디아이 소프트웨어는 차량과 탑승자, 기타 도로 이용자를 보호하는 강력한 주행정책 '세이프티포스필드(SFF)'에 기반하고 있다.SFF는 센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차량 및 기타 도로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자결하여 주변 환경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예측합니다. SF 플레이다워크는 운행 중 안전하지 않은 정세가 발발하거나 불길하게 유도하지 않도록 하고 잠재적인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포함합니다.강력한 계산 기능을 갖춘 SF는 한정된 통계로 실제 정세도 나쁘지 않고 리오의 높은 복잡성을 모델링하려는 시도 대신 차량이 수학적인 제로 충돌(zero-collisions) 검증에 따라 안전을 유지합니다. 엔비디아 드라이브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플레이더별 물리 기반의 SF 연산은 차량 센서 데이터로부터 이루어진다.SFF는 또 현실세계에서 재현하기에는 다소 위험할지도 모르는 고속도로 및 도심주행에 관한 시나리오를 포함한 실데이터와 비트정밀시뮬레이션을 통한 검증을 실시했다. ​ 미국 고속 도로 교통 안전국(NHTSA)은 충돌 문제의 약 94%가 인간의 실수로 일어난다고 추산하는 중간에 업계에서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로 문제 제로화에 힘쓰고 있다. 경로 예정, 예측, SFF등의 안전 기능을 갖춘 드라이브 AV플랫폼의 강화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다.SF만의 특징으로는 제동과 자동차의 조정 제약조건 전체를 고려하는 기능이 있다. 따라서 두 가지 조건을 별도로 고려할 경우 일어날 수 있는 차량 이상 행동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대규모 규칙이나 예측이 아니라 충돌 방지라는 하나의 중요 원칙만을 따른다.개방형 플랫폼으로 다른 주행 소프트웨어와 결합할 수 있다. 모션 예정 스택에서 안전한 의사결정 정책 역할을 하는 SFF는 안전하지 못한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예방합니다. 긴 도로 규칙으로 장애물의 회피를 명확히 구분한다. 엔비디아 드라이브와 같은 고성능 컴퓨팅 플랫폼에서 실행될 경우, 또 다른 계층의 다양성 및 중복성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엔비디아의 데이비드·니스타ー(David Nister)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사업부 부사장은 "주행에서 인간의 실수라는 요소를 제외시키고 대다수의 충돌을 방지하고 이에 따른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이라며"수학적으로 설계된 SFF를 적용한 자율 주행 차는 서로를 밀어내는 자석처럼 스스로를 위험 상황으로부터 보호하며 위험한 정세를 유발하지 않는다"과 이야기했습니다. ​#자율 주행#엔비디아#SFF#세이프티 포스 필드#드라이브 AV저작권자©KIPOST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s://www.kipost.net/새로 s/articleView.html?idxno=20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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