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명작 추천 TOP5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1:30

    안녕하세요 발가츠비요^_^오항 선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 드라마 명작 TOP5를 추천하고 싶다.어디까지 개인적인 게츄이우에 선정한 TOP5에서 블로그에 오신 많은 사람들에게 게츄이에 적합하지 않는 것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본 드라마 속에서 정말 재밌고 추천하고 싶은 작품만을 모아 왔으므로 곧바로 확인하고 보세요!!가령 여러분이 '죠은이 이야기'의 추천 작품은 코멘트로 남기시면 제가 감상하고 순위를 수정합니다.


    TOP5SKY캐슬(스카이 캐슬)


    >


    조금 전에 스카이 캐슬 신드롬이 불고 있었는데 기억 나시나요 에피소드의 시청률은 한퍼센트대였지만, 마지막 방송 때는 사실에 시청률 23퍼센트를 기록하고 종합 편성 채널 시청률 기록을 갈아엎어 버린 작품입니다 대한민국 상위 0. 사실 프로가 모여서 살고 있는 캐슬의 안에서 남편은 왕에게 자신의 아이는 천하 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의 부인들의 욕망과 사회적 문제를 철저히 따지는 리얼 코믹 풍자의 드라마입니다, 김주연 스엥님에 명대사가 아직 기억하고 있는 만큼에서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다 특히 에피소드의 마지막 장면은 그야말로 최고로 충격. "나를 전적으로 믿어야 한다." 어머니 "스카이캐슬 많은 분들이 보셨을 텐데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서 추천했어요.TOP5는 스카이 캬쯔슬이옷슴니다. ​ TOP4킹덤


    >


    한국 드라마에서도 드디어 좀비 스릴러 시리즈가 ?? 좀비가 전혀 어색하고, 국한(局)로 만든 작품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퀄리티입니다.더군다나 출연진들 연기력이... 주지훈, 배도 나쁘지 않다.이 두 분, 거짓없이 롭한 좀비를 보고 싶다면 킹덤이 정답입니다.현재는 시즌 만 유출되어 시즌 2는 제작 중이라고 하네요 ​ TOP3청춘 시대


    >


    각양 각색에 대학생들이 한 쉐어 하우스의 벨 에포크에 입주하고 다양한 문제는 중점으로 한 청춘 드라마입니다 시즌 것이 대히트, 본 인고 반응이 그뎀 나쁘지 않고 현재는 시즌 2까지 자신 왔습니다 거칠고 코믹, 슬픈 것까지. 나는 시즌 2보다 시즌 것이 더 재미 있었습니다 도중에 여자 주인공 한명이 시즌 2에 하차해서 배우가 바뀌는 문제가.배우가 변해서 몰입하는 방해가 되었지만... 그래도 내가 본 청춘드라마 중 역시 넘버원이다고 소견한다.작가님 빨리 시즌 3를 주세요(웃음)​ TOP2, 미스터 선샤인


    >


    태양의 후예 귀신에 작가이신 김은숙 씨의 작품 미스터 션샤인 영상미+연기+OST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무엇 하나 명작 중 명작이다.역사에 기반한 드라마에 신미양요 때 믹크에 달아난 아이가 믹크, 군인으로서 조선에 돌아가고 벌이는 1을 그린 드라마이다.정말 강한 추천하는 변·요한 김·테리 비주얼에 이·병헌에 연기가 깨진 영상미까지 정말로 한화의 한편 한 이야기, 놓치다. ​ TOP1비밀의 숲


    >


    영상미+긴장감+반전무쌍한 드라마입니다 내가 본 드라마 중에 바로 TOP한 드라마인데 이 드라마를 넷플릭스에서 방송셔서 감사합니다!!제가 살면서 본 드라마 중에 TOP1을 뽑으라면 비밀의 숲과 신의 선물 141이처럼 두 작품을 들어주고 싶어.신의 선물은 넷플릭스에 없네요. 너희 무본인이 아쉬워요. 예를 들어 씨넷플릭스가 아닌 다운로드를 통해 드라마를 감상하는 분들은 하나님의 선물도 꼭 보세요. 제 인생작이에요.비밀의 숲은 감정을 느끼지 않는 검사 황시목(조승우), 다정하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과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 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품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극입니다.​ 드라마를 소개하다 보니 베도우봉잉시가 주연인 작품이 두개, 자신 있네요도 한 명작 제조기 베도우봉잉시 ​ 나의 게츄이이 꽉꽉 들어 넷플릭스 대한민국의 드라마 TOP5소개하고 주었습니다.마음에 안 드셔도 밑에 공감 한번 댓글 부탁드립니다 ~_~​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