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본인타키의 계략의 부적. 와우 클래식 오리지날 도적 지존템에 대해 알아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2:23

    ​ https://blog.naver.com/reallysoul/221635016477


    ​​​​


    >


    레본인택의 계략의 부적, 오리지날 시대 본인의 최아이템.액티브 액세서리이며, 쿨타입니다. 현재 인터넷을 담고 보면 3분이 되고 있지만 내가 직접 오랫동안 쓰고 본 기억으로 크루는 한개 분량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제 기억이 잘못된 순 있겠지만 당시에 3분은 없었던 걸로 기억한다. 본인의 중에 쟈네프 되어 3분이 아닐까.이 템은 오리지널 도적 콤보로 매우 유용하게 작용할 수 있는 템입니다.제작방법은 저기 밑에 적습니다. 극악의 난이도 오리지널 당시의 PVP는 매우 극단적으로 돌아갔다.​ 당시 전사라도 피톤 6000을 넘기 어려웠지만 ​ 레이도우템 빙빙 이내용은 성 기사가 5500정도 되었을까.​ 의외로 악마의 특성 찍은 흑마가 5000을 매장하는 피톤이 생겼습니다.​ 체력 세팅한 도적이 4500을 넘길 수, 그럭저럭 4000~4500수준입니다. 오래 되서 기억 안 나본 잉눙 데묘은이에템치에사/대장군 세팅을 하고 마부까지 체력 세팅을 하면 도적도 5000을 넘는 도적이 있던 오쏘 서울입니다.​ 냐은쿵, 술사도 4500정도였을 것이며 ​ 보시 사제는 4000을 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이렇게 혈통만 얘기해서는 변별력이 떨어진다.오리지널 최고의 캐릭터였던 도적들은 대부분의 반을 원콤보로 때울 수 있었다.​ 레이도우템 빙빙 이내용은 도적의 매복 밤율은 60~80Percent수준인 천반 상대로 2000을 매장하는 딜에 본인 온다. ​ 기습도 치명 타 세팅을 하면 60Percent이상의 밤율이 자신 와서 하나 000이 넘는 타격이 본인 온다.다시 이 내용에 도적이 매복+기습 콤보에서 천 반은 빈사 상태에 이른다는 내용입니다.사냥꾼, 주술사 같은 캐릭터들도 도적 콤보에게 절반 이상 떼면서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도적은 암살에 강한 체력을 찍으면 최대 힘 하나 0이 상승하면서 화심 티아 하나 셋템 5세가지 효과를 받으면 최대 힘 하나 0이 더 오르게 되어 ​ 최대 힘 하나 20세팅이 가능하게 된다.​ 이 상태에서 레봉잉 폭포까지 사용하면 이론상으로는 아닌 실제 ​ 매복+기습+기습 콤보가 가능하게 되​작률 30Percent의 도적이 저 콤보를 사용하면 ​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7Percent에 이르고 ​ 천반에 4000이 넘는 타격이 자신 오게 된다.​ 정말 그래서, 매복을 밤 뜨고(매복 밤율 75Percent)기습 둘 다 밤이 날지 않는 것이 확률은 하나 2Percent밖에 안 된다.​ 정 네용쵸은 이내용, 오히려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배 이상 높다.​ 오해가 있는가 하고 이내용으로 밤율 30Percent의 도적의 기준으로 계산한 결과다. ​ 3건작이 날지 않는 확률은 4Percent밖에 되지 않고, 그리고 1은 거의 많이 없다.​ 그리고 3번 다 밤이 날지 않는 하나 600데미지 정도는 보장되고 소멸 등을 통해서 후일을 도모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대리 시스템을 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 기본적으로 화산의 심장부, 검은 둥지의 날개 같은 레이드 던전을 공략하는 정규 레이드 공격대를 도적으로 가입하고 돌 수 있는 인맥과 실력이 없으면 안 되​ 이것은 나의 판단으로 오리지널 시절 도둑(본이)기준 전체 20Percent도 불가능한 취업률입니다.​ 오리지널 시절 각 진영 단 7개 반 중 도적의 비율이 항상 최고이다, 많게는 25Percent최소 하나 8Percent만큼 항상 도둑은 천민 대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그리고 이 글의 주제인 '레본인타키'를 먹기 위해 그와 비슷한 설령 독력으로 제작 과정을 거쳐야 한다.​ ​ 오리지널 중반 쥬룩루프다는 20명의 던전이 오픈되 움니다.이 인당은 화심, 검동 등에 가지 못한 사용자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작용했습니다.여기서 본인의 오템은 화심보다는 좋지 않았지만 몇몇 템은 희소성 및 특정성을 통해 화심, 검동에서 채우지 못한 것을 채워주었고, 레이드 정규 공대에 속한 사용자도 줄그룹은 거쳐야 하는 인단입니다.그리고 상당수의 인당에 가기 위한 파티 멤버를 모으는 직업은 도적들이 맡았다.그것은 스카로맨스, 상층부, 붉은십자군 던전 등과 함께 오리지널 초창기 인당 때의 모습과 마찬가지로, 도적은 취직이 되지 않아 스스로 파티원을 모아야 하는 괴로운 직업입니다.줄그룹에는 8명정도의 정규보스입니다.도가 있고 대부분의 공작원은 이 8마리의 나사로 드만 공략을 원한다.중간에 히든네입니다.도가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8마리의 정규네입니다.도를 공략하는 과정에서 전혀 지나갈 필요도 없는 곳으로, 히든네입니다.손을 잡아봤자 특별한 효과를 주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잡으려 하지 않는다.히든네입니다.드는 총 4마리가 있다(원래는 5마리가 있다지만 레봉잉 폭포에 관련된 당신 것입니까 드는 4마리)인 돈이 생성될 때 단지 한가지마리만 생성이다.히든네입니다.아마추어의 이름은 하자라, 레봉잉 폭포, 그리렉, 우슈루레이이지만 ​ 이 들은 2주마다 교체된다.예를들면,이번주에하자고라가등장을합니다.면 후에도 하자가 등장하고 ​ 그 후 주에서 2주는 레봉잉 폭포가 등장하고, ​ 그 후 2주일은 그만큼 구멍이 등장한다.​ 이처럼 2주 4마리의 히든의입니다 드가 로테이션을 돌다 그리고 히든네입니다.도우마다 고유의 도우라프시스템을 주지만 ​ 하나도 죽드롭할 아이템을 1반 적으로 하나 게임의 아니면 2개이다.조금더자세히말씀드리자면, 히든네에서 도인하자라, 레본인타키, 그리렉, 우슐레이가 각각 드랍하는 고유템이 하나씩 있습니다.히든네입니다.·4마리가 드롭하는 각 고유의 시스템 4개를 전부 한개씩 모아서 다른 특정 재료와 합치면'레봉잉 폭포의 계략의 부적'이 만들어지게 된다.이것은 각 반마다 같지 않다. 전사가 만들면 레본인택이 아닌 다른 어떤 것이 만들어진다.도적이 만들었을 때 레봉인 폭포이고, 8급 중 도적이 만드는 레봉인 폭포만큼 효율이 좋은 템은 없다.이것은 도적의 관점에서 장점이자 매우 난색함에도 불구하고 적 이외에는 모든 반이 히든네입니다.잡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의 히든의입니다. 받으려면 도둑의 다른 6개 클래스의 동의를 끌어내야 한다.그 동의를 얻기는 쉽지 않다.이 때부터 시뮬레이숀을 만들어 보자.​ ​ 도적이 줄 쿨프파ー티ー멩바ー을 2시간 동안 고생하고 끌었다.1. 줄그룹을 공략하는 과정에서 도적이 히든네입니다."드를 가지러 가려고 소곤소곤 이 내용을 꺼내보고 있는데, 메인테크가 본인의 메인힐러가 그곳을 왜 가나요?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2. 쥬룩루프을 공략하는 과정에 도적이 숨은 성질입니다"도를 찾으러 가는과 은밀히 이 내용을 취하 감추어 봤는데 메인 텐구가 본인의 메인 힐러가 기분이 좋으니까 한번 갈까 했었는데 아무도 나눈 적이 없어서 공략을 몰라도 1,2회 전멸이라도 하면 분명히 이곳을 무너지지 않으면 안 되나요? 하면서 통과하자는 여론이 일게 된다. 그래서는 잡을 수 없는 것이다.​ 3. 운이 좋아서 겨우겨우 잡았다고 한다. 잡기 전에 도적은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이거는 자기가 오는 템을 제가 먹어야 돼요. 한번만 도와주세요, 깡총깡총.하지만 눈치없는 누군가가 아내 sound를 보는 하얀 테무(흰 테무)가 본인이라서 그냥 먹어치웠다면, 그 도적은 절대 그 베이비 테무(템)를 넘겨받지 못할 것이다. 획득 시 귀속의 때문입니다. ​ 4. 쥬룩루프은 한 캐릭터로 한 주간 1에 그저 하나 보낼는지 못 가레이드 던전입니다. 만약에 도적들이 줄을 서서 히든네입니다.도가 못 잡으면 본인이 잡는다 해도 유아템을 못 먹게 되면 그 이후의 주를 기약해야 한다.만약 그 뒤에도 같은 1이 발생하면 도적은 레봉잉 폭포를 만드는 시점을 적어도 6주 댐으로 해야 한다.만약 6주 담에도 같은 1이 일어나면 역시 6주 댐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되고, 그렇게 6주가 쌓이면 오리지널은 쿳봉다 이후 확장 팩인 불타는 성전이 열리게 될 것이며 ​ 좋은 기억이 안 본 잉눙데 60레프이 없는 6개 레프 도적이 레봉잉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55정도로 꽤 본인 줄어든다, 70레프 도적이 레봉잉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0입니다.아무런 쓸모도 없는 템이란 이 내용입니다.또한 본인 불성은 PVP 시스템이 완전히 바뀌어 오리지널처럼 원콤보로 게입니다.이 마지막은 거의 없다. 거의 중장 기전으로 레봉잉타 열쇠로 60, 하나 00의 기력을 풀어 준다 해도 도적이 우오은콤보에서 누군가를 깬 1은 거의 많이 없다. 그 차량에 다른 장신구를 다는 것이 아주 유익해요.이런 불합리함과 압박감으로 리본인탁을 만든 도적은?


    >


    그래, 바로 과도다.과인뿐 아니라 몰래 만든 도적이 꽤 과인이다.그리고 내가 상상하고 보면 도적 전체의 1개.​ 많아 봤자 5%정도가 될 것 같다.PVP에 미친 도적이 아니라면 굳이 만들어야 했고, 그것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과 박해를 받아야 했을까.과인은 이랬다. 한단 그와잉눙오리지날 시대, 서버에서 3위 안에 드는 거대 길드에 속하고 운영진이었다. 뿐만 아니라 와우를 하면서 많은 인맥을 쌓았다.이리하여 서버에서 2~3위 정도 많이 나 자주 나의 공격대에도 속했다.와인은 자신이 쓸 수 있는 모든 인맥을 동원하여 줄그룹 파티를 열었다. 이리하여 다시 그 사람에게 설득해야 했어요.왜 히든 네임을 따야 하는가. 왜 그걸 내가 먹어야 할까? 왜 너희가 그걸 먹으면 안 되는 거야.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신뢰이지만, 더 중요한 건? 골드였다. 그와잉룰 제외한 하나 9명의 도우미들에 각각 200골로 대부분은 하나 000골씩 사례금을 드리고, 파티 멤버를 끌었다.기대와는 달리 골드를 수고비로 증정하면 파티는 은밀히 모였다.과인은 오리지널 시대에 부자였다.제가 알아보고 다듬어진 골드를 버는 방법이 있는데 그건 제가 조달하는 부속 서버로 과인 외에는 아무도 없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생각보다 쉬운 방법이지만, 그 방법으로 그와잉눙 2년간, 꿀을 피웠다.물증은 경매에 부쳐지는 물건의 대부분이었다. 또, 다른 어떤 물건도, 확팩 중기부터 제가 재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독점은 아니었지만 전체 지에콤쟈에서 내가 2위권 안에 들정도로 다수의 부속을 조달했습니다.이외에도 패치가 있기 전에 북미 서버의 흐름을 관찰했습니다.​에 당시 북미는 한국 서버와 달리 2가지 앞선 화요일 한개에 패치가 됐다. 꽤 요즘엔 모르겠는데. 이 밖에도 영어로 된 드로잉 패치 노트를 미리 보고 그에 따른 아이템의 시세 변화에 주목했습니다.어쨌든 과인은 북미 서버의 정보를 미리 파악해 급변하는 정세에 맞추어 미리 품목을 사들인 뒤 되팔아 상당히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었다.그래서 골드의 수급은 과 사람들로서는 매우 드문 1개이었다 그런데, 이번 화크챠크도 나의 지인과 그 방법을 동원하여 몇가지의 골드 수급을 하고 볼것이다.각지에서 모여든 오리지날 와우 장인과 맞서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면, 웃기고, 어쨌든 그저 그렇다.어쨌든 레과인 터키를 순조롭게 만들 수는 없었어요. 마지막 재료의 첫째주에 실패하고 2번째 주에 사례금을 더 항상 그랬듯이 리묘은소 겨우 가능했던 추억인 이번 팩에서도 만들 수 있을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곧 당시의 기억이 되살아나다.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