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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버, 자율차 사망사건 발발 전 직원 경고 무시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6:29

    이 3월 181, 믹크, 애리조나 본 인 성주에서 우보의 자율 주행 시험 차량이 보행자와 충돌하는 문제가 생성했습니다. 자전거를 끌고 길을 건너던 49세의 여성 보행자는 이 회사 이 때문에 사망했다. 당시 경찰이 유출한 내부 블랙박스 영상에는 자율주행차 내부 보조운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보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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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사건이 생성할지 약 하나 0개월 담의 얼마 전 우보 내부에서 자율 주행 모드의 위 함.성에대한경고의목소sound가본인왓sound에도우보가이것을묵살합니다.하주장이본인이었습니다. 더버지 등 주요 외신은 전 우버 직원의 로비 밀러가 당시 우버 경영진에게 보낸 메일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사건이 발생하기 불과 며칠 전 송신된 이 메하나에 따르면 밀러는 당시 자율주행 관련 사건이 제대로 조사되지 않았고 전혀 무시되는 경우도 많다며 탑승하는 보조운전사도 적절한 교육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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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그는 몇몇 보조운전자는 적절한 연구는 훈련을 받지 못한 것 같다며 주로 보조운전자의 미숙한 행동이 사건을 유발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밀러의 주장에 따르면 우버의 자율주행차는 이 사망사건이 모두 계속해서 사건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정말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차량이 파손됐다. 이 암컷 1에는 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매년 하나 5000야드 1(20000km마다 사건을 보고 왔다고 씌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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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는 우버가 자율주행 사업을 서두르다 보니 너무 빨리 확장됐고, 이 때문에 회사가 글재주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회사가 자동 운전 차에 운전수를 적어도 두 사람은 배치해야 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만약 우버가 밀러의 메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그의 소견 도입을 검토했더라면 보행자가 사망하는 글재주도 발생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당시 보조운전자가 전방을 잘 주시했더라도 문재를 피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라는 주장도 나쁘지 않습니다. 유출된 영상 속 보행자가 몹시 어두운 옷을 입고 있었고, 심지어 횡단보도도 아니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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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쨌든 우버는 당시 문재 다음의 America, 캐더신더 등에서 실행하고 있는 자율주행 테스트 프로젝트를 중지했습니다. 문재의원인을규명하고문재를확인하고재발방지조치를취하는거예요. 그래다 가고 지난 7월부터 시험 및 모니터링의 재개에 자기 났어요. 그리고 밀러의 조언대로서 두 보조 운전자가 탑승하게 된 거예요. 우버 대변인은 (우버는) 안전하고 책이다.자율주행 시범프로젝트를 재가동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 개선 사항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텍 플러스 에디터 차주화 tech-plu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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